‘제2회 고창세대공감예술인전’ 고창문화의전당 전시실서 26일까지
상태바
‘제2회 고창세대공감예술인전’ 고창문화의전당 전시실서 26일까지
  • 김종성 기자
  • 승인 2023.11.2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고창세대공감예술인전’ 전시가 오는 26일까지 고창문화의전당 전시실에서 열린다.

전시회는 (사)한국미술협회 고창지부(지부장 권애란)가 주관하고 고창군이 후원한다.  이현곤 작가와 박옥태 작가가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든 작품들로 지역 문화 예술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 주민과 예술인들이 문화예술을 공유하고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원로작가와 청년작가의 만남이란 주제로 작년부터 열린 고창세대공감 예술인전은 올해로 2회째를 맞고 있다. 노년작가와 청년작가가 만나 서로를 이해해 보는 시간으로, 서로의 시각을 공유하며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지역과 연계한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 미술인들의 관심과 반응이 뜨겁다.

이현곤 작가는 ‘나무에 비친 그림자’라는 주제로 서예, 문인화, 나무공예 작품 등을 선보이며, 박옥태 작가는 ‘달항아리’라는 주제로 많은 도예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이번 전시회를 위해 애써주신 이현곤 작가님과 박옥태 작가님, 그리고 권애란 고창미술협회 지부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품격있는 작품들로 고창군의 위상이 더욱 높아지면서 이번 전시회가 군민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좋은 성과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