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공예품전시관, 연말연시 ‘헌근지성’ 수공예 기획할인전 진행
상태바
전주공예품전시관, 연말연시 ‘헌근지성’ 수공예 기획할인전 진행
  • 송미숙 기자
  • 승인 2023.12.20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연시를 맞아 한국전통문화전당이 수공예품 기획 할인전을 진행한다.
한국전통문화전당(원장 김도영) 전주공예품전시관은 연말과 갑진년 새해를 맞아 ‘헌근지성-정성을 다하는 마음’ 기획 할인전을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할인전은 △전라북도 무형문화재 제43호 유기장 이종덕 장인의 좌종 △청자모란당초문반상기(주식회사 국보) △곤룡포잔세트(라임코리아) ▲오얏꽃각인볼펜(하봄글씨) 등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 전시용이 아닌 쓰임에 맞춰 제작된 공예품이 주를 이룬다.
가격은 10% 할인가로 ‘꽃과 나비 편선지&봉투(온고을한지)’ 4,000원부터 ‘한지 선비 3단 서랍(국선옻칠)’ 10만원까지 다양하다.
할인 혜택뿐 아니라 선물을 위한 포장 서비스도 무료로 진행되며 기획상품을 포함,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청자삼감문양 니트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런 기념품 증정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김도영 한국전통문화전당 원장은 “상품들은 심혈을 기울여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기 좋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 자부한다”고 말했다.
기획 할인전은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구매는 현장은 물론 온라인 쇼핑몰인 명인몰(jcshop.or.kr)에서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공예품전시관 누리집(jeonjucraft.or.kr) 또는 공예산업팀(063-281-1610)에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