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가회 개최
상태바
김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가회 개최
  • 신은승 기자
  • 승인 2023.12.2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성주, 민간위원장 최병철)는 26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년 김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번 평가회는 지역 내 조류인플루엔자(AI) 확산 예방을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표협의체·실무협의체·실무분과위원 등 90여명이 참여했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과 노인분과에서 진행한 ‘어르신 문학경연대회 삼행시 공모전’ 입상자 시상식, 2023년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평가 및 2024년 운영계획, 우수분과로 선정된 노인분과의 사례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최병철 민간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1년을 돌아보고 2024년을 준비하는 뜻깊은 행사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발전하는 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더 나은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해 주시는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도 사회보장 전달체계의 선도적 전환으로 민관의 협력을 통해 수요자 중심의 통합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협력의 구심체로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관내 사회보장기관과의 연계 협력을 통해 촘촘하고 두터운 사회보장으로 지역 수요에 맞는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