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용진읍, 올해 15개 복지사업 추진
상태바
완주군 용진읍, 올해 15개 복지사업 추진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3.12.2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용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애희, 소병오)가 2023년을 마무리하는 성과보고회와 12월 정기회의를 열었다.
27일 용진읍은 최근 열린 회의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30여명이 참석해 한해 동안 추진한 사업을 되돌아보고, 내년도 사업을 논의했다.

올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설 명절 꾸러미 나눔, 너의 꿈을 응원해, 착한가게·착한가정 발굴, 울끈불끈 힘이 솟는 삼계탕 DAY, 주거환경개선사업, 시원한 여름나기 나눔사업, 추석 꾸러미 나눔, 발달 장애인 문화나들이 사업, 복지사각지대발굴 및 홍보활동, 역량강화교육,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사업, 이웃사랑 나눔 바자회, 나눔 냉장고 등 15개 사업을 추진했다.
회의 끝에는 용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는 박종미 위원(화담협동조합)의 재능기부로 도예체험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애희 읍장은 “맞춤형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해주신 용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해에도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용진읍을 만드는데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소병오 공동위원장은 “한 해 동안 우리 용진읍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참여하고, 발로 뛰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 드린다”며 “내년에도 우리 이웃들이 더욱 많이 웃을 수 있도록 더 많이 나누고, 더 열심히 발로 뛰어보자”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