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신년사 지역발전 당당히 이루어내겠습니다
상태바
2024 신년사 지역발전 당당히 이루어내겠습니다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4.01.0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임준 군산시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산시민 여러분!
2024년 도전과 변화의 상징 ‘푸른 용’의 해,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시민이 함께하는 자립도시 군산’ 실현을 위해 함께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지난해 우리 군산 새만금을 지키고 살려내는 데 하나된 목소리로, 기상 재해에 대비하고 맞서는 데 하나된 힘으로, 미래 첨단산업 유치에 앞장서는 하나된 마음으로, 시민 모두가 혼연일체로 함께 했습니다.
무한한 성원과 뜨거운 연대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 한해는 여느 때보다 시정의 많은 변화가 예상되며 그에 따른 철저한 준비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위기는 기회입니다.
우리 군산은 위기에 강한 저력의 DNA를 지니고 있습니다. 대통령배 전국 고교야구대회에서 37년만에 군산 상일고가 역전 우승을 하면서 ‘역전의 명수’ 부활을 알렸습니다.
저는 올 한 해 오직 시민만 바라보며 어려움을 이겨내고 승리하는 군산을 위해 전력투구하겠습니다.
저는 민선 8기 임기의 반환점을 도는 중요한 변화의 올 한해, 시대적 변화에 대응하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혁신적 행정을 실천하고 지역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대내외적으로 당면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지역발전을 당당히 이루어 내는 승승장구하는 시정을 만들어 나겠습니다.
올 한해 ‘우리들의 군산’을 위해 우리시민 공동체의 힘을 모아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