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2023년 종무식 개최... 공식 일정 마무리
상태바
완주군의회, 2023년 종무식 개최... 공식 일정 마무리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4.01.01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의회(의장 서남용)가 구랍29일 ‘2023년 종무식’을 갖고 올해 공식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종무식에는 이경애 부의장과 의원 및 의회사무국 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완주군의회 의정활동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오인석 사무국장 퇴임식, 지방의정봉사상, 직원 감사패 및 표창장 수여, 송년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지난 한해 군민을 위한 뜨거운 열정으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한 ‘지방의정봉사상’으로 심부건 자치행정위원장이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의정활동과 성과를 효과적으로 알기기 위해 기여한 공로로 함정훈 홍보팀장에게 모범공무원 표창 및 의회사무국 우수 직원 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와 함께 31년간의 공직 생활을 마무리하는 오인석 사무국장에 대한 퇴임식을 열고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외에도 지난 한해 완주군의회 의정활동을 되돌아보는 영상을 시청했으며, 이후 단체 기념촬영을 마지막으로 종무식을 마무리했다.
이경애 부의장은 “올 한 해 동안 군민의 대변자로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주신 서남용 의장님을 비롯한 동료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지원해주신 의회사무국 전 직원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송년 인사를 전했다.
이어 “2024년 갑진년에는 완주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10만 완주군민이 꿈꾸는 미래행복도시 완주를 위해 더욱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새해 각오를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