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닭가슴살 단백질 파우더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체험단 모집
상태바
하림, 닭가슴살 단백질 파우더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체험단 모집
  • 문공주 기자
  • 승인 2024.01.1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피플러스’ 제품을 경험해 볼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근육 유지와 체형 관리를 위해 매끼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단백질을 물에 타서 간편하고 맛있게 보충하기 좋은 피플러스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다.
 
‘피플러스 체험단’에게 제공하는 제품은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병타입(266g)이다. 닭가슴살에서 분리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에 농축유청단백분말, 분리대두단백까지 동?식물성 단백질 3종을 최적의 배합으로 조합했다. 특히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은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이고,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 높아서 적은 양으로 고순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가 모두 들어있고,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고려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세 스푼(38g)을 물에 타서 마시면 20g의 완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현미, 보리, 수수 등 국내산 곡물을 사용해 진한 곡물라떼 맛이 난다.
 
헬시플레저 트렌드 장기화로 단백질 제품이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최근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의 단맛 성분을 절반으로 줄여 맛을 더 깔끔하게 조정했다. 더불어 브랜드와 제품 정보의 가독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피플러스 체험단’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31일까지 모집하며, 건강 관리를 위해 부담 없는 단백질 제품을 찾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리뉴얼된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병타입(266g)을 제공한다.
 
하림 피플러스 관계자는 “하림은 중장년층과 MZ세대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영양소와 단백질을 맛있게 채워주는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자 연구개발을 계속하고 있다”며 “앞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단백질 제품 라인업을 더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