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호텔경영학과, 2024학년도 학부모 간담회 개최
상태바
전주대 호텔경영학과, 2024학년도 학부모 간담회 개최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4.02.2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호텔경영학과가 ‘2024학년도 학부모 간담회’를 지난 27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주대 호텔경영학과가 매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개최하는 ‘학부모 간담회’는 학생 성장을 위해 학부모와 학과 교수진이 소통하는 특별한 행사이다.
개별 학과 차원에서 이처럼 학부모 간담회를 여는 것은 전주대는 물론 전국 대학에서도 보기 드문 혁신적인 사례로 꼽히고 있다.

‘2024학년도 호텔경영학과 학부모 간담회’는 신입생 학부모들과 호텔경영학과 교수진이 참석해 두 시간 동안 진행됐다.
호텔경영학과 교수들은 이 자리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과 소개 및 비전 설명과 함께 신입생의 대학 생활 적응을 위한 부탁 말씀을 전하고, 학과와 학생 진로에 관한 학부모들의 궁금한 점에 대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호텔경영학과 교수들은 특히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전주대 호텔경영학과의 학생 성장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등에 관해 자세히 설명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해외 취업 대상 호텔 및 국내 호텔의 현황 및 학과의 진로지도 방안 등에 관해 궁금한 점을 물었고, 호텔 취업의 경우 호텔 초봉 및 학과 성공 사례, 그리고 학생들의 영어학습 지도 방법 등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보이며 질문했다.

호텔경영학과 심영국 교수는 “이번 학부모님 간담회는 신입생과 학부모님, 그리고 저희 교수진이 함께 소통함으로써 우리 학생들이 대학 생활뿐만 아니라 전공 분야에서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매우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으로 믿는다”며 “바쁘신 중에도 간담회에 참석해 자녀들의 미래에 대해 함께 고민해 주신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