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미래 신재용 익산갑 출마 선언
상태바
새로운미래 신재용 익산갑 출마 선언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4.03.2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미래 신재용 예비후보가 20일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익산갑 지역 출마를 선언했다.
 
신 예비후보는 "비례대표 후보로 출마를 결심했다가 새로운미래가 많은 지역구 후보자를 내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데 동조하겠다는 마음으로 익산갑 출마를 하게 됐다"고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신 예비후보는 "오랜 기간 동안 민주당 소속의 국회의원들이 익산을 이끌었지만 인구 감소 등 문제점이 개선되지 않았다"며 "익산은 발전하기보다 오히려 후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신 예비후보는 익산의 미래를 위해 단순한 금전적 지원이 아닌 익산에서의 삶을 보다 매력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신 예비후보는 ▲전북 제2혁신도시 익산 유치 및 공공기관 이전 ▲익산역 광역복합환승체계 구축 ▲청년 정책 및 인구소멸 극복 방안 구축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신재용 예비후보는 "국가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은 만큼 이제 익산 발전을 위해 그 재능을 쓰기로 결심했다"며 "민주당 이춘석 후보보다 젊은 패기를 가진 게 강점이고, 강한 추진력으로 새로운 정치를 실현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신 예비후보는 익산 함열초와 원광중, 원광고, 서울대 체육교육과를 졸업하고 2019년 삼보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