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중기청, 중기 장기근속 무주택자 주택 특별공급
상태바
전북중기청, 중기 장기근속 무주택자 주택 특별공급
  • 서윤배 기자
  • 승인 2024.03.2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기부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안태용)이 중소기업 장기근속 무주택 근로자를 위해 주택 특별공급 추천 대상자를 모집한다.
예정인 ‘봉동 한양립스 센텀포레’는 한양건설에서 시공하는 아파트로 완주군 봉동읍 용암리 48-4 일원에 건설할 예정이며, 특별공급 추천 세대수는 총 30세대(확정추천 5세대 +예비추천 25세대)이다.

신청자격은 현재 중소기업 근로자로 과거 근무경력을 포함해 중소기업 재직기간이 5년 이상(또는 동일한 중소기업에 근무 3년 이상)인 근로자가 해당된다.
또한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청약통장(주택청약종합저축, 청약부금, 청약예금)에 가입한 후 6개월이 경과되고 신청 주택형의 지역별 및 면적별 예치금액 이상을 납입한 전북지역 거주자만 신청 가능하다.
추천자 선별은 배점기준표상 고득점자 순이며, 중소기업 재직기간 이외 가점요소로는 제조 소기업 또는 뿌리산업 재직, 기술ㆍ기능인력 및 자격증 보유, 수상경력, 미성년 자녀 수 등이 있다. 이에 해당하는 경우 가점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신청기한은3월27일까지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종합관리시스템(https://www.smes.go.kr/sanhakin)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구비서류는 주민등록등본, 현직장 사업자등록증 및 중소기업확인서, 4대보험가입내역서, 고용보험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중기청 홈페이지 또는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종합관리시스템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