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늘푸른도서관 ‘숲속 책 한마당’ 문화행사 운영
상태바
군산시 늘푸른도서관 ‘숲속 책 한마당’ 문화행사 운영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4.04.0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늘푸른도서관은 인근 물사랑공원에서 4월 13일부터 ‘숲속 책 한마당’ 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과 함께 숲에서 즐기는 문화행사로써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북 캠핑 및 공연 ? 강연 ? 체험 등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로 마련되었다.

 

가족 북 캠핑은 4월 13일부터 11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운영되며, 가족 단위로 참여가능하다. 참여자는 도서 대출 후 북캠핑 꾸러미를 대여하여 물사랑 공원에서 이용하며, 꾸러미는 원터치텐트, 폴딩박스, 매트, 보드게임, 만들기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북 캠핑과 함께 하는 4월 특별행사도 다양하다. 13일(토)에는 ▲숲속 책놀이 20일(토)에는 ▲마술과 버블 ? 풍선 복합공연인 <하이라이트쇼> ▲「숲속 재봉사의 꽃잎 드레스」를 읽고 나만의 옷을 디자인해보는 <최향랑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참여신청은 특별행사는 4월 3일(수)에, 가족 북캠핑은 4월 8일(월)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온 가족이 도서관과 함께 숲속에서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일상 속 독서와 휴식, 문화를 즐기는 행복한 경험을 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