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2024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군산시, 2024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4.04.0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는 “2024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공모를 추진하여 양성평등에 기여하는 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은 여성의 인권보호 및 권익증진 목적에 부합한 사업을 지원하여 여성의 사회참여를 확대하고 양성평등 실현을 촉진하고자 하는 사업으로 해마다 사업을 추진해왔다.

 

올해 양성평등기금 지원 사업비는 총 4,680만원으로 공모대상 사업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복지증진사업 ▲여성의 인권보호 및 권익증진사업 ▲다문화 및 다양한 형태의 가족관계 증진사업 등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사업을 대상으로 한다.

 

공모사업 신청 기간은 4월 8일(월)~ 4월 23일(화)까지이며, 신청 자격은 군산시 소재 비영리 법인 또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지원 대상 사업추진이 적합하다고 인정되는 단체이다.

 

신청은 군산시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다운받아 군산시청 여성가족청소년과로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공모사업 선정은 군산시 양성평등위원회에서 사업의 적정성, 효과성 및 단체의 사업수행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5월 중 최종 선정할 방침이다.

 

군산시 관계자는 “2024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에 관내 단체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참신한 사업을 발굴하여 양성평등문화 확산에 이바지 하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