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정연구원, 우수인재 핵심인력 추가 채용
상태바
전주시정연구원, 우수인재 핵심인력 추가 채용
  • 임종근 기자
  • 승인 2024.04.07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임연구위원 및 연구위원, 초빙연구위원 동시 모집

(재)전주시정연구원(이하 연구원)은 전주의 천년 미래를 디자인하고, 전주 발전의 정책 연구를 추진할 수 있는 우수 인재를 추가 모집한다. 
모집 직렬은 선임연구위원(시정연구실장)과 초빙연구위원(미래전략팀장), 경제산업 분야 연구위원 2명 등 총 4명이다. 연구원은 특정 연구 분야에 국한하지 않고 주요 직무 수행이 가능한 능력 있는 인재를 영입해 연구원 역량을 강화하기로 했다. 

신청 자격은 평소 전주시에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전주의 미래를 설계하는 동시에, 연구원의 핵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전문가이다. 
구체적으로 선임연구위원의 경우 4년대 대학 정교수 자격자이거나, 해당 분야 박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관련분야 연구 또는 실무 경력이 있어야 한다. 또, 연구위원과 초빙연구위원은 4년제 대학 조·부교수 자격자이거나 박사학위를 취득(예정자 포함)한 사람이어야 하지만, 초빙연구위원의 경우 석사학위를 소지하고 7년 이상 관련분야 연구 또는 실무 경력을 가진 사람도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 및 채용인원, 직급별 구체적인 자격요건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전주시정연구원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063-288-9355)로 문의하면 된다.
이에 박미자 전주시정연구원장은 “지속가능한 도시 발전과 시민 행복 증진을 위한 정책 연구 개발에 관심이 있는 전국 각지의 우수한 많은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