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소방서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 개최
상태바
정읍소방서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 개최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1.11.0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김재수)가 주최하고 정읍시 및 정읍소방서가 후원하는“제12회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가 지난 4일 정읍시 상평동 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정읍지역 의용소방대원들의 현장대응능력을 향상시키고, 상호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여 조직기능을 활성화하고자 실시한 이날 행사에는 정읍소방서 의용소방대 24대개의 대원 및 가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생기 정읍시장을 비롯하여 김철수 정읍시의회의장, 심평강 전북소방안전본부장, 도의원 및 시의원 등 내빈 5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오전 개회식 행사에서는 각종 재난현장에서 헌신적으로 봉사를 실천하여 의용소방대 활동에 기여한 공로가 큰 신태인여성의용소방대 오명숙 대원을 비롯한 8명에게 도지사 및 정읍시장 표창이 있었으며, 또한 정읍시 관내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등 불우한 이웃 24명을 선정하여 240만원의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식도 가졌다.

경연종목은 단체줄넘기, 방화복착용릴레이, 3인4각화목달리기, 농구공넣기, 장기자랑 등 5가지 종목에서 경연이 펼쳐졌다.

정읍 의용소방대연합회장 김재수는 화재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모든 의용소방대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정읍지역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읍=박호진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