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완묵 임실군수 신년사
상태바
강완묵 임실군수 신년사
  • 김철수 기자
  • 승인 2012.01.0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경향각지에서 임실군을 성원하시는 출향향우 여러분
희망찬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금년 한 해, 계획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바가 이뤄지시길 기원 드리겠습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한해는 국내외적으로나 우리 군으로서도 많은 시련과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군민과 공직자 여러분 모두가 제 위치에서 성실하게 일해 주시고, 뜨거운 관심과 애정 어린 성원을 보내 주셨기에, 그간의 침체된 분위기를 벗어나 지역 전략산업 육성의 기틀을 마련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 창출하여 부자농촌 건설과 행복임실 만들기에 한걸음 다가섰다고 여겨집니다.
금년에 펼쳐질 군정의 앞날도 쉽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힘들 때 일수록 굳건해져야 합니다. 어제와 다른 내일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2012년은 민선5기 출범이후 갈고 닦아 왔던 수많은 사업과 시책들을 튼튼한 반석위에 올려 놓아야할 중요한 시기입니다. 지역의 강점을 기회로 활용하고, 약점을 보완하여 시련과 고난을 도약의 전환점으로 삼아 모두의 힘을 하나로 모은다면 ‘꿈과 희망으로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 임실’은 반드시 이뤄질 것입니다. 우리 임실군이 전라북도는 물론 대한민국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여러분 모두의 동참과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가정의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 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2. 1. .
임실군수 강완묵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