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정읍교육장기 학교어머니 배구대회 개최
상태바
제3회 정읍교육장기 학교어머니 배구대회 개최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2.06.1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교육지원청(장택수교육장)은 지난16일 정읍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제3회 정읍교육장기 학교어머니 배구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어머니 배구대회는 2012년도 주요시책 중 하나로 사랑, 소통, 조화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학교, 학부모와 학생 모두가 할 수 있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체력 프로그램 운영 』을 추진하는 일환으로 관내 초ㆍ중 ? 고등학교 11개교에서 150여명의 학교어머니 배구단 선수들이 참가하여 기량을 겨루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학교어머니 배구단 선수들은 건강증진 및 상호교류를 통하여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한편, 학교의 명예를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였으며, 또한 선의의 경쟁속에서 위로와 격려를 아끼지 않는 ‘스포츠 정신’을 유감없이 펼쳐 주었다.

경기결과 우승은 정읍중학교, 준우승은 정읍북초등학교, 3위는 정읍수성초등학교와 동신초등학교 어머니 배구단이 차지하였고, 최우수선수상 및 지도자상은 정읍중학교 표효숙 선수와 이평초 한덕원 선생님이 수상하였으며, 응원상은 정읍서초등학교 어머니 배구단이 수상하였다.

정읍교육지원청 장택수교육장은 “교직원들과 학생 어머니들이 바쁜 시간에도 틈틈이 배구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고 상호 친목과 우의를 다짐과 동시에 이 대회를 통해 앞으로 어머니배구의 저변 확대와 스포츠 정신의 실천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이룩하는데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강조하였다./정읍=박호진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