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일본 나리타 취항 1주년 생일 기념! 성수기 항공권 할인!
상태바
이스타항공, 일본 나리타 취항 1주년 생일 기념! 성수기 항공권 할인!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2.07.0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일 ~ 8월 31일 성수기 기간 항공권 10~20% 할인 제공
인천-나리타(도쿄), 간사이(오사카), 김포-송산(타이베이) 노선

이스타항공(대표 박수전)이 일본 나리타 노선 취항 1주년을 맞아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 7월 1일 인천-나리타 노선 취항을 시작한 이스타항공이 운항일 1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인천-나리타(도쿄), 인천-간사이(오사카), 김포-송산(타이베이) 국제선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할인 항공권은 이달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성수기 기간 탑승편으로,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항공권 예약 시 하단 박스에 해당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실시간 판매금액의 추가 10~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국내저비용항공사 최초로 도쿄 나리타 노선 운수권을 받아 인천-나리타 노선을 주7회 취항했으며, 올 3월 30일 인천-간사이 취항으로 일본 최대 도시인 도쿄와 오사카 지역을 함께 운항하고 있다.

나리타 노선은 취항 초기 일본 지진여파로 탑승률의 영향이 일부 있었으나, 올해 들어 꾸준한 탑승률 상승으로 7월~ 8월 평균 80% 가까운 예약률을 보이고 있다.

항공사 관계자는 “취항 1주년을 맞이한 나리타 노선의 생일을 축하하고 성원해 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서윤배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