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장수한우랑사과랑 축제
상태바
제6회 장수한우랑사과랑 축제
  • 김강선 기자
  • 승인 2012.07.1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그램 규모와 내용의 내실화로 축제의 성공 기대
축제추진위원회, 축제 추진상황 보고회 가져


장수군은 제6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앞두고 19일 오후 2시 군청 상황실에서 축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최상기부군수 주재로 열린 이날 보고회는 축제추진위원회의의 추진상황 보고를 시작으로 축제 프로그램 7개분야 59개 프로그램을 담당 부서별 행사개요와 추진상황, 금후계획 등이 보고됐다.

최 부군수는 축제 준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축제일까지 개선점을 보완해 가며 ‘제6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 했다.

장수군은 올해는 장수한우마당, 장수사과수확체험, 赤과의 同寢, 깃절놀이 등 축제의 대표프로그램의 규모와 내용을 대폭 강화ㆍ신설하고 장수를 한눈에 담은 한우랑 사과랑 주제관과 장수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직접 구매 할 수 있는 Red 및 우수농산물 판매장을 내실 있게 꾸며나갈 계획이다.

또한 아이들이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수상자전거 체험, 황금사과를 찾아라!, 물고기잡기 체험, 장수사과 낚시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신설ㆍ확대, 축제의 묘미를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Red Color를 테마로 한 ‘제6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오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의암공원 및 장수군 일원에서 열린다./장수=김강선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