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고창 힐링카운티 굿스테이로 선정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고창 힐링카운티 굿스테이로 선정
  • 한병훈 기자
  • 승인 2012.09.09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웰파크시티 관광명소로 자리매김

한국관광공사는 서울시니어스타워(주)가 고창 석정온천관광지에 새롭게 조성 중인 고창웰파크시티의 힐링카운티(황토건강펜션)를 2012년 신규 우수 숙박시설(굿 스테이)로 선정했다.

‘굿스테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우수 숙박시설 육성 및 건전한 숙박문화 조성을 위해 제정한 우수 숙박브랜드다.

힐링카운티는 황토벽돌과 편백나무를 소재로 지은 가족 건강펜션 단지로서 웰빙트랜드에 맞게 천연소재와 한지 등 친환경 소재의 마감재를 사용하여 석정휴스파 및 골프장 이용객은 물론 고창을 방문한 여행객과 수학여행단의 숙소로 활용되며 호평을 받고 있다.

고창 석정온천관광지 내에 건설되고 있는 ‘고창웰파크시티’는 건강하고 편안한 생활은 물론, 재테크와 일자리까지 원스톱으로 충족할 수 있도록 만든 자연치유형 가족건강리조트다.

노인복지서비스 분야에서 탁월한 노하우를 인정받은 서울시니어스타워㈜가 30년 전통의 서울송도병원 의료시스템을 바탕으로 고창군 고창읍 석정리 일원 150만㎡에 3,039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추진하고 있다.

현재 석정웰파크C.C, 펜션(석정힐스, 힐링카운티), 고창홀론센터, 물놀이시설을 갖춘 석정휴스파가 완공되어 운영 중이며, 호텔, 노인복지주택, 온천휴양병원, 명품아울렛, 산악자전거 공원 등 다양한 시설이 2014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