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활성화와 고객만족을 위한 직원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상태바
조직 활성화와 고객만족을 위한 직원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이상영 기자
  • 승인 2012.09.24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농업기술센터는 지난 21일과 22일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충남 무창포 비체팰리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임실군 농촌지도공무원의 역량강화교육을 통해 임실농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농촌지도공무원의 창의적?열정적?도전적인 발상의 전환으로 농업인 고객만족의 지도사업을 전개할 목적으로 센터에서 자체 계획하여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되었다.

특히, 워크숍을 위한 특강으로는 전북발전연구원 황영모 박사 및 팀버튼 신병청대표와 이미지&스피치 대표가 임실농업 발전 제시와 농촌지도사업 및 자기관리로 고객만족 함양 등에 대한 강의가 펼쳐져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군 농업기술센터 이성구 소장은 “임실군의 최대 역점사업인 부자농촌건설을 통한 희망임실을 만들어 나가는데 농촌지도직 공무원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며, “농업부서의 최고 고객인 농업인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들의 바쁜 업무일정에도 불구하고 휴일인 토요일을 포함하여 직원들의 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추진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군 농업기술센터는 앞으로도 이번 교육을 계기로 직원 개개인의 농촌지도사업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확대와 농업부서 최고 고객인 농업인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모든 지도력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