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학기 Superstar 인증서 수여식 개최
상태바
2012-2학기 Superstar 인증서 수여식 개최
  • 윤복진 기자
  • 승인 2012.11.28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대 학생취업처(처장 최흥식)는 28 오전 11시에 본부 대회의실에서 Superstar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여식은 StarT 프로그램에 참여해 자기개발활동 포인트가 500점 이상인 39명의 학생들에게 Superstar 인증서와 해외연수 특별장학금(항공권 및 보험료, 150만원)을 지급했다.

이번 Superstar 인증서와 해외연수 특별장학금을 받은 39명의 학생은 인문대학 3명, 사회과학대학 6명, 경영대학 6명, 대체의학대학 8명, 공과대학 4명, 예술체육대학 5명, 문화관광 대학 3명, 사범대학 4명이다.
이 중 고득점을 취득한 손강혁(경찰행정학전공), 김미선(일본언어문화전공), 이모세(물류무역전공) 학생에게는 해외연수 장학금 외에 문화상품권이 지급됐다.
고건 총장은 “수퍼스타란 불굴의 투지를 가지고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 해야 하며, 자신의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의 사람까지 모두 함께 수퍼스타가 될 수 있기 만들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우리대학 출신의 수퍼스타들이훌륭한 기업인이 되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부를 확장시켜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주는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tarT Program(Superstar Training Program)은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건실한 전문인을 육성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도전정신, 능력개발, 공동체의식 함양 프로그램에 참여케해 그 성과에 따라 인증 포인트(certification point : CP)와 장학 포인트(scholarship point : SP)를 부여하고, 개인별 합산 점수에 따라 인증서 수여, 국내·외 연수 기회 부여,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특전을 부여하고 있다./윤복진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