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인재와 좋은 기업 유치에 전력!
상태바
좋은 인재와 좋은 기업 유치에 전력!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2.12.0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숙주 순창군수, 3일 열린 12월중 청원 월례조회서 강조

  황숙주 순창군수는 3일 열린 12월중 청원 월례조회에서 순창에 연구기관과 고급인력들을 많이 유치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황 군수는 지난달 순창군과 첨단방사선연구소의 상호협력 협약식을 통해 순창건강장수연구소에 ‘나노버블연구협력센터’를 계기로 앞으로도 각종 연구기관이 순창에 와서 상주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렇게 되면 각종 연구기관이나 인재들이 순창에 몰리게 되고, 순창의 브랜드 가치는 그만큼 높아지게 된다고 재차 강조했다.

  또 황 군수는 지난달에 군립도서관 건축설계 당선작이 선정됨으로써 순창군의 문화수준을 높이는 표상이 되고 있으며, 이제는 문화와 교육 환경도 챙겨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황 군수는 내년에는 클린순창 만들기에 본격 돌입할 계획이라며, 청소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더 아름답게 순창을 꾸며야겠다는 적극적인 마인드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전직원이 동참하고 협조하여 획기적인 아이디어도 낼 것을 주문했다.

  3만의 정주인구, 3천억 군 예산, 300만 관광객 유치를 위한 초석을 닦는 준비에 우리가 먼저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황 군수는 “인생의 좋은 기회는 세 번 온다. 이미 한번은 지나갔을 수도 있다. 하지만 앞으로 남은 두 번은 준비를 한 사람만이 잡을 수 있다”며 “책 속에 길이 있고, 열심히 일하는 과정 중에 길이 있다.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책도 많이 읽어 준비된 공무원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