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의 수준높은 문화예술 공연 선보여
상태바
순창의 수준높은 문화예술 공연 선보여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2.12.10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7일 순창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 공연 발표회 성황 -

순창군민들의 생활문화예술 잠재가능성을 확인하는 자리가 지난 7일 복지회관 향토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사)순창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위원장 김기곤) 주관으로 열린 공연발표회가 주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친 것.

  각 동호회별 공연과 함께 한지.가죽공예 체험, 시화.사군자 우수작품도 전시한 이날 행사는 동호회원들을 비롯한 가족과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분야별 발표회가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번 발표회는 24개 동호회별로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주는 순수한 아마추어 문화예술 행사로, 동호인들의 멋과 끼를 발산함은 물론, 동호회별 우수작품 전시와 한지 가죽공예 체험 등도 선보였다.

  특히 이날 발표회에서 그룹사운드, 한국무용 등의 공연에 이어 어울마당 사물놀이, 장수춤, 스포츠댄스, 민요, 플룻, 방송댄스 등 15개 프로그램 공연이 다채롭게 펼쳐져 참석자로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발표회의 수준높은 실력은 우리군의 자랑이며, 문화예술에 대한 잠재력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김기곤 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문화향유의 기회를 확대함은 물론 문화예술활동 참여의 동기 부여가 될 것”이라며 강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