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설 명절 귀성객 농ㆍ특산물 및 공동브랜드 지평선쌀 홍보
상태바
김제시, 설 명절 귀성객 농ㆍ특산물 및 공동브랜드 지평선쌀 홍보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3.02.0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에서는 10일 설전날인 김제역 에서 공무원은 우리시에서 생산되는 농특산품을 선물 및 제수용품으로 구매할수 있도록 홍보에 적극 나설계획이다
시에 따르면 “2013 설맞이 농ㆍ특산물 홍보 및 판매행사”를 김제시청 민원소통과앞 광장에서(2013.2.6 ~ 2.7(2일간) 지평선몰에 입점된 우수 농ㆍ특산물을 시민과 공무원에게 선물 및 제수용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평선쌀, 사과, 배, 주류등 판로확대를 위해 생활속에 파고드는 공격적인 판촉활동을 전개한다.

따라서 위와같이 홍보활동을 펼친 결과 2012년에는 5억원으로 상승했고 올 해도 그이상 판매될것으로 예상되어 매년 가파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번 홍보를 위해 김제시 직원과 지평선몰영농조합법인, 지평선홍보클럽등이 참여하여 판매 및 홍보에 나섰으며 이번 홍보외에 각종 행사시에도 지속적으로 홍보함으로써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농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제시 지평선마케팅과 관계자는 “이번 판촉전은 김제시의 우수 농특산물을 다양한 직거래를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함으로써 농가도 돕고, 추석물가안정에도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하고 “김제시 농산물을 구매하는 것은 질좋은 우리 농산물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우리 농가를 돕는 일석 이조의 효과가 있다”며 김제시 농특산물 구매를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