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서울장학숙 건립에 발벗고 나서
상태바
정읍 서울장학숙 건립에 발벗고 나서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3.02.05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정읍시애향운동본부 기부금품 모집등록 완료, 본격적 모금활동 전개


 

사)정읍시애향운동본부(이하 ‘애향운동본부’)가 지난달31일 기부금품의 모집 등록을 완료하고, 정읍 서울장학숙 건립을 위해 본격적인 모금활동에 나섰다.

애향운동본부에서는 사단법인 설립 허가, 기부금품 모집 등록 등 장학숙 건립기금 모집을 위한 사전행정절차를 이행하는 데에 발 벗고 나서 빠른 시일내 완료 하였다.

이에 애향운동본부, 정읍시민장학재단, 정읍시가 힘을 모아 출향인을 대상으로 정읍 서울장학숙 건립 기부금품 모집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하였다.

이미, 1월에는 정읍출신 주요인사들을 직접 방문하여 인터뷰 후 장학숙 필요성 등을 영상물로 제작하였으며, 며칠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을 맞이하여 정읍역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장학숙 건립 홍보 및 기부금품 모집 동참에 주력 할 것이다.

이밖에도 애향운동본부에서는 출향인을 대상으로 서한문을 보내고, 재서울?재부산?재경기 향우회 등을 직접 방문하여 건립홍보와 함께 기부금품 모집에도 동참을 호소할 계획이다.

애향운동본부 이한욱 이사장은 “수많은 시민들의 온정이 모여 건립될 서울장학숙은 그 마음이 학생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믿는다”고 밝히며, “우리 아이들의 미래와 정읍 인재양성의 요람이 될 장학숙 건립 기부금품 모집에 벽돌 한 장씩 쌓는 마음으로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