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 고등학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무료제공
상태바
김제사랑장학재단, 고등학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무료제공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3.02.26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이건식)은 지평선학당 운영 주관업체인 스카이에듀와의 협약을 통해 관내 거주 모든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카이에듀의 인터넷 동영상강의 수강권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김제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고등학교 학생들은 대학 입시에 최적화된 고등학교 전과정(수능, 내신, 대학별 고사)을 온라인을 통해 수준별 맞춤형 강의 등을 제공받는다.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온라인 수강권 지원은 지평선학당 수강생은 물론 비수강생들에게 골고루 혜택을 줌으로써 공교육 지원을 통한 김제지역의 전체 학력수준 향상과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절감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이다.
이번에 제공되는 동영상강의는 과목별 학습계획을 세우는 기초학습 상담부터 교과서 개정에 따른 핵심포인트 등 내신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뿐만 아니라 수능기초와 논·구술까지 학습할 수 있어 전국의 학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수강권의 신청자격은 학생 본인과 보호자가 1년 이상 관내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제 거주하고 있는 고등학교 재학생(단, 관외 고등학교 재학생일 경우에는 초등학교 또는 중학교를 김제지역에서 졸업한 학생)으로 신청하는 학생 전원에게 수강권이 지원된다.
수강권 신청 접수는 25일부터 3월 8일까지 이며, 관내 고등학교 재학생은 각 학교 및 읍면동사무소에서 신청을 받고, 관외 고등학교 재학생의 경우에는 거주지 읍면동사무소에서 신청을 받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