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장애인보호작업장, 2013년 상반기 장애인생산품 판매 및 홍보행사 참여
상태바
김제시장애인보호작업장, 2013년 상반기 장애인생산품 판매 및 홍보행사 참여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3.03.03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3월 5일(화), 장애인생산품에 대한 인식개선 및 홍보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고 근로장애인의 복지증진에 기여하기 위해『2013년 상반기 장애인생산품 판매 및 홍보행사』가 열린다.

전라북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의 주관으로 3월 5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까지 김제시청 청사 내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판매 및 홍보행사에는 김제시 유일의 보호작업장인 ‘김제시장애인보호작업장’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김제시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는 ‘해내리 물티슈’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제시장애인보호작업장은 특히 최근에 ISO9001과 ISO14001 인증을 받아, 우수한 품질경영을 통해 환경 친화적으로 생산한 물티슈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김제시청 주민복지과의 협조로 행사 전부터 문의 및 사전 주문이 상당수 들어오는 등 실과별 직원 및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올 해 3월 초 새로운 디자인으로 첫 생산을 시작한 30매용 물티슈를 지역사회인 김제 시민 및 시 관계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주목된다.

김제시청의 장소협조로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는 장애인생산품에 대한 인식개선 및 홍보를 위해 전라북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에서 마련한 자리이니 만큼, 중증장애인들의 직업적·경제적 자립을 위한 지역사회의 협력적 네트워크의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 생각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