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경읍 새마을 남 ? 여 지도자 대회 개최
상태바
만경읍 새마을 남 ? 여 지도자 대회 개최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3.03.2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만경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동영)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순)가 지난 22일 오전 11시에 만경읍사무소 회의실에서 회원 100여명이 참석하여 SMU 뉴새마을운동 실천을 위한 새마을 남?여 지도자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이건식 김제시장을 비롯한 김창수 김제시 마을지회장 등 관내 기관 단체장이 참석하여 그동안의 만경읍 발전을 위하여 노력해 온 새마을남?여 지도자의 노고를 치하하며,

 

이건식 김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만경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가 녹색생활화 운동, 품격높이기 운동, 행복나누기운동, 새마을세계화운동 등 4대 중점운동을 통하여 지역 내에서 역동적인 활동으로 활기차고 살기 좋은 만경읍 발전에 기여한 바가 크다고 말하며 본 활동을 통해 “명품 김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동영)은 새마을 지도자 남?여 회원들이 있어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들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었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전력해 준 새마을 가족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앞으로 만경읍 새마을 남?여 지도자들은 조직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며 SMU새마을운동을 통한 선진일류국가를 이뤄나가는데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지도자대회를 마무리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