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감성충전 전직원 워크숍 가져
상태바
장수군 감성충전 전직원 워크숍 가져
  • 권남주 기자
  • 승인 2013.05.2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21일까지 힐스리조트에서 진행

장수군은 공무원들의 역량강화를 통한 행복한 지역사회 건설을 위해 27일부터 힐스리조트(장수군 천천면 소재)에서 2013년 장수군 감성충전 전 직원 워크숍을 실시한다.
이번 워크숍은 조직 구성원들의 긍정적 감성을 일깨워 공직사회에 긍정 에너지를 확산하기 위한 것으로 ’건강한 직원이 만드는 행복한 조직구현’을 목표로 오는 6월 21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총 7차수에 걸쳐 운영된다.

워크숍 첫날은 △장수군 바로알기 골든벨 △공직자 감성리더십특강(김근수 부천대학교 교수) △미인대칭 장수, 스마일 콘테스트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둘째날은 방화동 자연휴양림에서 △안티 스트레스를 위한 명상과 호흡 △힐링을 위한 창조의 숲 과정을 통해 숲의 생명력을 온 몸으로 느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유 치유 효과를 체험하게 된다.
군은 대민행정과 공무원 조직에서의 스트레스 진단과정과 긍정적 감성을 충전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공무원들의 긍정적 마인드 함양과 역량강화로 세계 최고의 농업?건강 중심도시 장수건설을 앞당긴다는 방침이다.
장재영 장수군수는 “이번 감성충전 전직원 워크숍을 통해 장수군 공직자 모두가 개인의 감성을 100% 충전하여 정서적 안정을 찾고 구성원 서로간의 감성을 공유함으로써 적극적인 마인드로 업무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