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송정홍 관광홍보담당, 모범공무원 국무총리 표창
상태바
순창 송정홍 관광홍보담당, 모범공무원 국무총리 표창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3.07.0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일그린 운행 선정 공로, 체험관광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순창군 송정홍 문화관광과 관광홍보담당이 지난 1일 7월 청원 월례조회에서 황숙주 순창군수로부터 국무총리 표창장을 받았다.
송 담당은 지난해 9월 문화관광과에 인사발령을 받고 관광업무수행에 남다른 열의로 관광서비스 개선과 지역관광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해 관광객을 유치하는 등 순창군 관광산업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올해는 ‘농촌희망 더하기’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코레일에서 공모한 레일그린 사업에 서울과 코레일 본사, 농촌진흥청을 방문하는 노력을 통해 ‘참 좋은 순창나들이’가 선정된 바 있다.
이로써 지난달 29일부터 주2회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레일그린 운행을 확정지었다. 또 코레일과 연계한 임시열차 운행 추진과 다양한 관광인프라 구축에 적극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눈으로 보는 관광에서 벗어나 체험관광과 이동힐링푸드 장터 등 직거래 판매와 연계한 체류형 체험관광사업 추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가소득 증대에도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송 담당은 온화한 성품으로 직원간 소통과 화합을 이끌고 있으며, 업무에 있어서는 강한 추진력으로 능력을 발휘하는 등 군 청사 내에서도 귀감이 되고 있다.
송정홍 담당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맡은 일을 한 것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송구스럽다.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인프라를 개발해 순창을 홍보하고 군민들의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기여하여 순창관광의 디딤돌이 되겠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