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초등정구대회, 인터넷 TV 생중계로 즐겨라!
상태바
전국초등정구대회, 인터넷 TV 생중계로 즐겨라!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3.08.2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4일간 45개팀 400여명 열전, 결승전 22일 인터넷 TV 생중계

제39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초등학교 정구대회 결승전이 22일 인터넷 TV(K-SPORTS)를 통해 전국에 생방송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순창공설다목적구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전국 45개팀 400여명이 참여해 열전을 벌인다.

대한정구협회가 주최하고 전북정구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특히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실내구장을 갖춘 순창군의 체육시설 덕분에 조금이나마 더위를 피할 수 있어 선수단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오는 22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단체전과 개인복식 경기 결승전이 생방송 중계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정구인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달 안성에서 열린 대통령기대회에서 단체전 우승과 개인전 3위를 거머쥔 정구의 명가 순창팀은 이번 대회에 순창초 3팀, 순창중앙초 1팀 등 총 4팀을 구성해 실력을 뽐낸다.
특히 안방구장에서의 장점을 살려 대통령기 대회때보다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뛰고 있다.
황숙주 순창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정구 꿈나무들이 힘든 훈련을 이겨내고 내일의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면서 “정구를 통해 학교와 지역, 국위를 빛냈던 선배들의 뒤를 이어 실력 향상과 정구발전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