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8일, 2013년 연지동민 한마음 걷기 대회
상태바
지난달 28일, 2013년 연지동민 한마음 걷기 대회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3.09.30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8일 정읍시 연지동민의 화합과 건강을 다지기위한 「2013 연지동민 한마음 걷기대회」가 정읍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생기 시장과 유성엽 국회의원, 고영규 도의원 및 정병선, 장학수 시의원 등 내빈과 정인기 연지동체육회장, 시태희 연지동장 등 주민 500여명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식전 준비운동(에어로빅), 개회식, 천변 걷기,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되었고 개회식에서 진병석 씨, 김보승 씨가 정읍시장 감사패를 받았으며 김임섭 씨, 최영진 씨가 체육회 감사패를 수상했다.

 

행사를 주최한 연지동체육회 정인기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2013년 연지동민 한마음 걷기대회를 통해 연지동민 모두가 하나가 되고 가족간, 이웃간 함께 걸으며 소통하고 건강도 다지는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생기 시장은 축사에서 “연지동은 정읍역과 터미널이 소재한 교통 중심지이고,

행정의 일번지로 모든 변화와 활력의 근원지“라며 ”연지동민 한마음 걷기대회를 통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여 더욱 살맛나고 활기 있는 연지동을 만들어 갈 것“을 당부했다.

 

이날 걷기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가을 내음이 물씬 나는 천변길을 가족, 이웃과 함께 걸으며 건강도 다지고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고 즐거워 했다.
/정읍박호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