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내장상동민 한마음 걷기행사 성황리에 끝나
상태바
12일, 내장상동민 한마음 걷기행사 성황리에 끝나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3.10.15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건강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된  「2013 내장상동민 한마음 걷기행사」가 지난 12일 정읍 내장산워터파크 광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내장상동체육회(회장 오명규)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에는 김생기 시장과 유성엽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외귀빈과 동민 등 1천여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단풍미인예술단의 설장고 공연을 시작으로 마술과 모듬북 공연이 펼쳐졌고, 내장호 수변길 걷기행사(4.5㎞), 택견 시연, 기념식, 행운권 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걷기에 나선 참가자들은 서래봉과 내장호를 따라 걸으며 맑은 깊어가는 가을 풍광을 즐기며 건강을 다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내장상동 발전과 지역화합에 앞장서 시정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노후성 씨와 황대홍 씨에 대한 감사패 수여가 있었으며, 체육회 발전을 애쓴 공로로 김달녕(내장상동주민센터)씨가 체육회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특히 많은 이들의 협조로 푸짐하게 준비된 경품추첨에서는 LED 42인치 TV1대, 자전거 38대, 주방용품 등 300여점이 넘는 경품이 동민들에게 전달돼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내장상동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내장청년회, 새마을부녀회, 상명새마을금고, 상동자율방범대, 내장공원자율방범대, 내장산의용소방대 등에서 후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