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게임아카데미, 해외 실무자 초청 강연
상태바
전북게임아카데미, 해외 실무자 초청 강연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3.10.24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 25일 양일간 해외 유명 게임 전문가의 노하우와 포트폴리오 작품지도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강연이 ‘전북디지털산업진흥원 전북게임아카데미’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전라북도게임아카데미 해외 실무자 초청 강연’은 전북지역 게임아카데미 재학생 뿐 아니라 도내 게임 콘텐츠 관계자 등 많은 참여를 신청, 도민들의 게임 콘텐츠에 대한 많은 관심을 엿볼 수 있다.

24일에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인 ‘기타 히어로’와 ‘Call of duty’의 제작사 ‘액티비전 블리자드사’의 ‘시니어 애니메이터(Senior Animator) 장준혁 강사’를 초빙해 1부 게임 애니메이션의 이해, 2부 영화와 게임의 일러스트, 3부 모션캡쳐 VS 핸드키 애니메이션 총 3개의 세션으로 강연이 진행됐다.
25일은 장준혁 강사의 Game Pipeline 강연 및 포트폴리오 지도 시간이 준비돼 있다. 이 시간을 통해 게임아카데미 학생들은 게임제작 일선에서 활동하는 현장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겨진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전북디지털산업진흥원 이신후 본부장은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국내외 게임콘텐츠 업계에 필요한 핵심 인재를 양성하는 전북게임아카데미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실제 게임제작 현장 전문가의 목소리를 들으며 게임 산업의 동향을 파악하고, 향후 게임 콘텐츠의 미래를 읽는 안목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향후에도 전북디지털산업진흥원에서는 전라북도 게임 업계에 도움이 되는 해외 실무자 초빙 강연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