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실은 사랑의 S-러브하우스 릴레이....”
상태바
“행복을 실은 사랑의 S-러브하우스 릴레이....”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3.11.1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총괄 서부영업4사-삼성디지털프라자 정읍내장산점, 기초수급자에 보금자리 선사

한국총괄 서부영업4사(서부지사장 김재훈)와 삼성디지털프라자 정읍내장산점(대표 성낙진)이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는 우리의 이웃을 찾아 함께하는 공동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후주택 수선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들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은 '행복을 실은 사랑의 S-러브하우스 릴레이'.
이번에 31호점으로 선정된 가구는 기초생활수급자인 박영록(75세)로, 박씨는 손자2명과 함께 어렵게 생활하고 있다.

한국총괄 서부영업4사(서부지사장 김재훈)와 삼성디지털프라자 정읍내장산점(대표 성낙진)은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기금으로 노후주택 수선사업비 1천300만원을 지원했다.
지난달 28일부터 사업을 시작했는데, 지난 11일부터 3일간은 삼성 임직원 15명도 직접 작업에 나서 담장 페인트칠 하기, 집안 도배하기 및 가재도구 정리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13일에는 준공식도 가졌다.
호남지구 서비스센터와 대리점, 영업사원 등은 앞으로도 추가로 보일러 등의 구입비 300만원을, 삼성디지털프라자 정읍내장산점에서 대형냉장고 1대를 지원하기로 약속했고 이장희 내장상동주민센터 동장도 사비를 들여 가스렌지 1대를 구입, 전달했다.

한편 삼성 임직원들은 이와는 별로 저소득층 47세대에 전달할 죽염 2종 47세트를 내장상동주민센터에 증정하기도 했다.
 
수혜자인 박영록씨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삼성임직원과 내장상동주민센터 관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고마운 뜻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