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지리산바래봉 눈꽃축제, 준비 끝
상태바
제3회 지리산바래봉 눈꽃축제, 준비 끝
  • 김동주
  • 승인 2013.12.2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허브밸리 및 바래봉 일원에서 계획중인 제3회 지리산 바래봉 눈꽃축제가 준비 완료로 했다.
남원시운봉읍애향회(회장 오석순)와 운봉읍사무소가 오는 24일부터 내년 2월9일까지 50여일동안 가질 이번 눈꽃축제는 운봉애향회에서 홍보단을 구성 5만여명 내방객 유치를 위한 홍보에 나서고, 개막전 행사로 21일~29일까지 창작 눈사람 만들기행사를 갖고, 참여한 가족들에게 5장의 무료입장권을 배부해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동심으로 돌아가는 추억의장을 만들어 본격적인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이번 축제에서는 눈썰매, 얼음썰매, 빙벽체험장 운영, 눈 조각 전시, 대규모 눈싸움대회, 바래봉 눈꽃 등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겨울은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관측되어 그 어느 때보다 바래봉 눈꽃설경이 장관을 이루어 찾아오는 관광객의 즐거움은 더 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눈꽃축제의 프로그램은 개막식 전 눈사람 만들기 체험행사(50점)를 시작으로 24일 개막식과 함께 본격적인 축제행사에 들어간다.
눈꽃축제 장은 주차료는 무료이며 주차시설은 700여대가 주차할 수 있는 넓은 바래봉 허브밸리에 주차장시설이 완비 되어있으며. 행사장 안에는 눈 썰매장등 많은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입장료 6,000원(단체 20인이상은 4,000원)으로 눈썰매, 얼음썰매 등을 무료로 대여하고, 관내숙박시설(콘도,민박)이용객과 축제닷컴, 코레일등을 통하여 오신 관광객에게는 별도 의 할인해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