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촌면 지역발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가져
상태바
관촌면 지역발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가져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4.03.16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관촌면 지역발전협의회(회장 조기춘)는 지난 14일 관촌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은 관촌면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및 이장단 등이 참석해 축하와 더불어 관촌면 지역발전과 도약을 다지는 자리가 되었다.

제10대 김중곤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1년간 보람이 있었던 시간은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도움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회고했다.
조기춘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김 회장님과 회원들에게 누가되지 않도록 낮은 자세로 발로 뛰고 노력 봉사하는 자리로 여기고 발전협의회가 더욱 발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이명근 관촌면장은 축사를 통해 “그 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불철주야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지역발전협의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관촌면 발전을 위한 화합과 단합을 위해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관촌면 지역발전협의회는 지난 1997년 체육회를 모태로 시작하여 지역개발협의회, 번영회를 거쳐 현재의 지역발전협의회로 거듭났고,  지역의 화합과 면민의 단합을 최우선 목표로 지역 행사 추진 및 각종 지역현안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지역향우들과의 긴밀한 협조체제로 관촌면 지역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