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 같은 사랑과 관심을 청소년에게
상태바
어버이 같은 사랑과 관심을 청소년에게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3.03.26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백산면 어르신 등 50여명, 새학기 맞아 청소년 선도·자연보호 활동 실시

대한노인회백산면분회(회장 임익철)에서는 백산면(면장. 안흥순) 회의실에서 2012년 결산보고 및 2013년 정기총회를 실시하고, 청소년 선도 보호 및 자연보호 결의대회를 함께 실시했다.

결의대회 후 면 소재지를 돌며 청소년 선도보호 캠페인과 쓰레기 줍기 등 자연보호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백산면분회 경로당회장 32명과 백산면 기관 단체장, 안흥순면장 외 공무원 등 총 5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되었다.

임익철 회장은 행사에 앞서 “새학기를 맞이하여여 탈선하기 쉬운 청소년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갖고 칭찬과 격려로 힘을 주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어른들의 지혜로 청소년들을 바른길로 이끌어 가자”고 당부하고 “겨우내 방치되어 몸살을 앓고 있는 우리의 자연 환경을 아름답게 가꾸고 지켜나가자”고 힘주어 당부했다.

안흥순 백산면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일상에서 어른들이 모범을 보이고 귀감이 되는 생활로 활기차고 신명나는 희망 김제 건설에 앞장서자고 당부하고, “새학기를 맞이하여 학생들과 면민들에게 솔선수범의 자세로 모범을 보여주신 어르신들의 지역사랑을 보여준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고 행사 참석자에 대한 감사와 격려도 잊지 않았다.

/김제=신은승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