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산면 건강관리실 새롭게 단장하여 체력단련!
상태바
백산면 건강관리실 새롭게 단장하여 체력단련!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3.04.0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백산면 (면장 안흥순) 은 건강관리실을 새롭게 단장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체력단련을 할 수 있도록 외부 리모델링을 하였다.

동절기(3개월)에는 주민들이 찜질방을 주2회 무료로 운영하여 개방하고 있으며,건강관리실에는 찜질방과 각종운동기구등을 이용하여 주민들이 밝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수 있도록 건강관리실을 주민이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새롭게 단장하였다.


주민자치위원들이 새로 구성되어 대촌경로당에서는 노래강사를 초청하여 노래지도를 어르신들에게 하여주고 있고, 행정과 주민자치위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건강관리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지난번  백산면에서는 매월 정례적으로 실시되는 3월중 이장회의를 유관기관 단체장, 공무원 등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제지평선산업단지 지앤아이 사무실에서 현장행정을 직접 체험하고 우리시에서 추진하는 지평선산단 계획을 관계자로부터 들으며 민관현장행정의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회의 진행에 앞서 면장은 지평선 산업단지 조성을 통한 김제시 발전의 주도적 견인차 역할을 담당할 백산면이장 협의회 이장님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행정의 최 일선에서 행정과 주민의 가교역할을 성실이 해줄 것을 당부하였고 지평선 산단이 완공되면 우리시 일자리가24,000여명의일자리가 요구되는 만큼 김제시의 고용창출 및  소득증대가 크게 기여 할 것이라고 말 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