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 2014년 이용자 송년행사”
상태바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 2014년 이용자 송년행사”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4.12.29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만드는 행복 』가져

  
 
○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승택), 이하 복지관은 지난 26일 한해를 마무리하며 『함께 만드는 행복』이란 주제로 “2014년 이용자 송년행사”를 복지관 강당에서 진행했다.

 

○ 이날 행사에는 한 해동안 복지관을 이용한 이용자 및 직원 18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식전공연으로 벼고을 김제 실버악단의 밴드공연과 용지대대 장병들의 노래 및 댄스공연이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  1부 행사에서는 우수이용자 표창과 이용자 및 직원공연으로 여성장애인 하모니카, 주간보호센터 음악공연, 직원 기타·마술·댄스·전체    합창 등 다양한 공연으로 모두가 함께 즐기는 무대로 꾸며졌다. 또, 2부 행사에서는 만찬과 기념품이 제공되었다.

 

○ 송년행사에 참석한 복지관 이용자 박모씨는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신 복지관에 매우 감사하며, 앞으로 김제지역 장애인들이 더 따뜻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해야 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 박승택 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수고해주신 이용자분들께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2015년도 김제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장애인들이 좀 더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더욱더 성장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