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교향악단 제114회 기획연주회
상태바
군산시립교향악단 제114회 기획연주회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5.01.13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 년 음 악 회

군산시립교향악단은 을미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희망찬 한해와 밝고 건강한 미래를 기원하고자 오는 15일, 군산예술의전당에서 객원지휘자 정치용의 지휘로 제114회 정기연주회(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신년음악회는 군산시립교향악단이 군산 시민들에게 음악이라는 언어를 통해 가장 먼저 전하는 메시지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있다. 다사다난했던 2014년을 보낸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조만간 찾아올 따뜻한 봄을 기원하며 활기차고 아름다운 곡으로 시민들을 만날 예정으로 모차르트 <후궁으로의 도주>서곡을 시작으로 트럼피터 성재창이 하이든<트럼펫 협주곡>,<리베르탱고>선사하고 드보르작<신세계 교향곡 9번>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마에스트로 정치용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지휘과 과장, 국내 최정상급 지휘자, 오스트리아 문화부 장관상, 제5회 김수근 문화상 공연예술상, 제3회 문화관광부 선정 젊은 예술가상, 제3회 뮤지컬 대상 음악상, 한국음악상 본상 및 제 28회 음악평론가협회 제정 서울 음악 대상 등을 수상, 지휘자협회 회장>, 특별출연자 트럼피터 성재창 <충남대학교 교수, 동아콩쿨 1위, 세계국제콩쿨 트럼펫 3위, 독일뮌헨국제콩쿨에 입상>과 군산시립교향악단이 함께하는 무대로, 새해를 여는 힘찬 기운을 전해줄 것을 기대해 본다.

 

티켓은 전석 무료이며 현장 티켓은 공연 당일 공연 한 시간 전부터 선착순 배부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