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이 저소득 어르신 및 장애인 가정에 지역사회 온정(溫情) 나눔 훈훈
상태바
설 명절 맞이 저소득 어르신 및 장애인 가정에 지역사회 온정(溫情) 나눔 훈훈
  • 권남주 기자
  • 승인 2015.02.16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김진)에서는 지난 12일, 13일 양일간에 걸쳐 지역사회의 참여를 통해 마련한 물품을 온정(溫情)나눔 꾸러미로 제작하여 장수지역 저소득 어르신 및 장애인 40여 가정에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온정(溫情)나눔은 지역사회 개인 및 단체, 업체의 참여를 통해 물품을 마련하여 장수지역 저소득 어르신과 장애인 가정에 꾸러미로 제작하여 전달하는 사업으로 매년 설날과 추석, 연말에 진행하고 있다.

  설 명절을 맞아 진행한 이번 온정(溫情) 나눔에는 명품관, (유)장수마을, MBM 장수점, 행복한 농부, 장수농협하나로마트북부지점, 장수홈마트 등 지역사회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로 다양한 물품이 마련되었다. 풍성하게 제작된 꾸러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 어르신과 장애인 40여 가정에 전달하였다.

  2015년 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는 지역사회중심의 사회복지 실천을 위해 2014년에 이어 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진 관장은 산간농촌지역 저소득 어르신과 장애인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진정한 사회참여를 위해서는 지역사회의 관심과 참여가 중요함을 강조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진정한 사회복지를 실천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