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경찰, 치안종합성과 평가 보고회 가져
상태바
정읍경찰, 치안종합성과 평가 보고회 가져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5.03.10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경찰서(서장 황종택)는 10일 오전 대회의실에서 2015년 치안종합성과 평가 보고회를 가졌다.

이 날 보고회는 각 과장, 계·팀장, 지구대(파출소)장 등 100명이 참석, 치안종합성과평가 개요, 치안만족도 개요, 각 기능별 향상 방안 등 순으로 진행됐다.

2014년 치안종합성과평가 결과 종합 3위로 도내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각 항목별 설명과 함께 2015년 치안종합성과평가 향상을 위한 대책을 공유하였다.

 이와 함께, 토의한 사안으로 민원실 분야, 112신고처리 분야, 수사·형사 분야, 교통사고조사 분야의 접촉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하는 4대 분야에 대한 집중 토론됐다.

또한 접촉고객 만족도와 경찰서 관할 주민 대상으로 조사하는 체감안전도 조사에서 민원인 및 주민들이 정읍경찰이 제공하는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민원인의 입장에서 잘 들어줄 것을 토의했다.

특히 민원인들에게 상세한 설명으로 궁금증을 해소하는 등 내 가족을 대하듯이 정성을 다하고, 부단한 순찰을 실시하여 범죄예방에 최선을 다하는 등 주민들의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황 서장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마음을 겸손히 하는 경찰로서 주민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정성을 다한다면 주민이 원하는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여 칭찬받는 정읍경찰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