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공감받는 경찰상 확립위한 군산경찰 워크샵 개최
상태바
고객중심 공감받는 경찰상 확립위한 군산경찰 워크샵 개최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6.02.1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경찰서(서장 김동봉)는 고객중심의 공감받는 경찰상 확립과 신명나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자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자존감을 높이고 모두가 하나되는 군산경찰 워크샵』을 실시하고 있다.

군산시 오식도동에 위치한 지스코(GSCO) 컨벤션홀에서 실시되는 나흘간의 이번 워크샵에는 직원 517명 전원이 참석하여 ‘대한민국 경찰! 나는 누구인가?’라는 주제로 국민에게 공감받는 치안활동에 대한 상호의견을 교환하였다.

이번 워크샵은 군산경찰 전 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2016년 치안정책 목표와 방향을 공유하고, 주민 공감치안 활동을 통해 ‘시민 안전과 법질서 확립’을 위한 의지를 결집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워크샵에서 안전한 군산, 행복한 시민의 목표 실현을 위해 기초치안과 생활법치, 조직혁신을 우선 달성하는데 공감하며 예방치안, 과학치안, 참여치안을 통한 치안완성과 시민 만족을 추구해 나가기로 하였다. 

이 날 공감 워크샵에 참석한 경무계 유다혜 순경은 “군산경찰 전 직원들과 열린 마음으로 주민을 위한 치안서비스 강화와 직원 상호간의 돈독한 유대를 위한 자리가 마련되어 더없이 기뻤으며, 이런 기회를 통해 더욱 더 화합하고 단결하여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는 군산경찰서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워크샵을 주재한 김동봉 서장은 “규제와 단속업무를 하더라도 국민들로부터 공감받는 활동으로 따뜻한 경찰상을 확립할 것과 이 모든 일들이 개인의 행복으로 연결될수 있는 마음가짐을 가질 것”을 당부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