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공연의 절대 탑 밴드! 그들이 전주에 왔다!
상태바
유쾌한 공연의 절대 탑 밴드! 그들이 전주에 왔다!
  • 송미숙 기자
  • 승인 2016.06.1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전주 전통문화관(한벽 극장)에서 밴드 와러써커스가 단독 콘서트를 한다.

 유쾌한 음악을 선사하고자 출발했던 "와러써커스"는 어느덧 활동 7년차 밴드로 지난 슈퍼스타K 시즌 6와 KBS 탑 밴드 시즌 3 준우승을 거머쥐면서 세상에 존재감을 드려냈고 이 후 여러 곳에서 보내는 러브콜 덕분에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와러써커스의 이번 전주공연도 역시  전주에 새롭게 뿌리내린 공연기획사 C4 Entertainment의 러브콜로 인하여 성사되었다.
 
 음악인들로 만들어진 회사인 C4 Ent.는 <Creative, Culture, Crazy, Cloud>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대중들에게 전문적인 공연 제공 뿐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는 누구나가 공연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인들이 모여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주에 새롭게 설립된 회사이다.

 C4는 지난 ‘응답하라 와러써커스’전국 순회공연에서 와러써커스의 유쾌하고, 마치 서커스공연을 보는듯한 신나는 그들의 무대를 보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와러써커스의 즐거운 공연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서 전주 전통문화관과 공동 주관으로 하여 이번 공연을 기획하였다.
 
 이번 공연에서 와러써커스는 그동안 공연장과 TV스크린에서 선보였던 유쾌 발랄한 노래들뿐만 아니라 최근 발매된 앨범 “Looking for her"의 오감을 자극하는 노래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25일 토요일 오후 4시, 8시 1일 2회 공연으로 이루어지고 가격은 전석 4만원이다.

 또한 우리나라 고유의 맛이 잘 묻어나는 전주 비빔밥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자는 취지에서 공연장 근처인 한옥마을 내 한벽루에서 전주비빔밥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63-282-0030번 (C4Entertainment / 전주 전통문화)으로 문의하면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