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署 치안1등위한 성과분석과 향상방안 머리 맞대
상태바
군산署 치안1등위한 성과분석과 향상방안 머리 맞대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7.07.1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요구에 끝까지 부응하여 조직목표에 맞추어 나가자’ 다짐

군산경찰서(서장 최원석)는 지난 14일 경찰서 4층 진포마루에서 경찰서장, 각 과장, 계(팀)장, 지·파출소장, 성과지표 실무담당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중 '2017년 치안종합성과 향상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2017년 상반기 중간평가를 실시한 17개 지표에 대한 결과 공개와 상반기 기능별 71개 지표 성과분석, 향후 추진방안, 경찰서장 당부사항 순으로 진행되었다. 회의에 참석한 경찰서장, 각 과장, 지구대(파출소)장은 일한만큼 보상받는 성과주의 확립과 현장중심 원칙을 적용시켜 소통과 화합된 모습으로 모든 분야에서 지역주민의 안전에 기여할 수 있는 군산경찰이 되자고 다짐하였다.
 
특히 상대적으로 저조한 체감안전도 분야의 성적을 높이기 위해 여청, 교통, 지역경찰 등 외근부서가 서로 협업하며 전방위 활동을 확대하고 기회가 닿는대로 지속적인 활동 알리기가 가능하도록 전 기능에서 홍보시스템을 구축해 나기기로 결의하였다. 이외에도 다소 미흡한 평가지표 부분에 대한 세부적인 분석을 통해 하반기 평가에 대비하였다. 
 
최원석 서장은 “내부적으로는 직무만족도를 높이고, 외부적으로 시민들의 행복과 만족을 높여 체감안전도를 제고해 주길 바란다. 각자의 자리에서 책임감을 갖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치안을 실현해 주민에게 칭찬과 사랑을 받는 군산경찰이 되어달라”고 당부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