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계라이온스 클럽 회장 이.취임식 열려
상태바
장계라이온스 클럽 회장 이.취임식 열려
  • 권남주 기자
  • 승인 2017.07.2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지구 장계라이온스클럽은 제33-34대 회장 이.취임식을 지난 24일 장계국민 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곽점용 회장이 이임하고 조수영 회장이 취임했으며 이/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지구 정성길 총재, 오수클럽 김황곤회장, 무주, 진안, 장수클럽 회장단과 양성빈 도의원, 김종문 장수군의회 부의장, 오재만, 정영모군의원 등 200여명의 내외 귀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자매클럽인 대구청룡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전날부터 장계를 방문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뜨거운 우정을 과시했다.
 
곽점용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저는 이제 떠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봉사를 위해 뒤에서 열심히 돕겠다.” 며 “취임 회장을 도와 장계라이온스클럽의 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다짐한다.”고 밝혔다.
 
조수영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 여러분의 사랑과 봉사를 향한 열정과 에너지를 믿고 이 자리에 섰다.” 며 “「더불어 함께 사는 라이온」이라는 주제로 장계라이온스클럽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장계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983년 오수라이온스클럽의 스폰으로 22명의 회원으로 참 봉사를 실천해 온 명실상부한 클럽으로서 이날 이길재, 최화식, 이창근, 한종규, 김교두 회원이 입회해 봉사의 대열에 합류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