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태 무주군수 예비후보 출마선언
상태바
백경태 무주군수 예비후보 출마선언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8.04.0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는 오늘 ‘경청과 소통의 새로운 무주’를 위해 무주군수선거 출마를 선언합니다.”
더불어 민주당 백경태(사진) 무주군수 예비후보가 3일, 무주군 기자실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통해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백 예비후보는 “8년 동안의 도의회 의정활동을 하면서 더 큰 세상에서 더 멀리, 더 높이 보는 시야를 가지게 됐다”며 “정책은 생활 현장에 있다는 것을 의정활동의 경험을 통해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이제 군민 여러분들의 앞으로 한 발작 더 다가가 군민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경청하며 소통하는 무주군민의 일꾼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백 예비후보는 “무주는 심각한 위기에 놓여있다. 계속되는 인구감소와 정책 부재, 관광인프라 부족, 청년실업, 농업소득 감소 등 여러 분야에서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고 꼬집었다.
이에 “이제 새로운 인물과 새로운 정책과 새로운 비전으로 새로운 미래로 만들기 위한 도약이 필요한 시점이 왔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백 예비후보는 ▲의료복지 분야를 비롯해, ▲농업 분야, ▲관광분야, ▲유아 및 아동복지 분야, ▲경제 분야, ▲복지 분야, ▲청년실업문제 해결 등 공약사항을 밝히고 앞으로 구체적 제안을 제시토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백경태 무주군수 예비후보는 제9대와 10대에 걸쳐 전북도의원과 제9대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