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 주요 사업장 누수없다 !!
상태바
군정 주요 사업장 누수없다 !!
  • 임예원 기자
  • 승인 2010.09.1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현승 순창 부군수가 원활한 군정 수행을 위해 관내 주요 사업장을 둘러보며 누수없는 사업추진을 당부하고 나섰다.

지난 13일 순창군에 부임한 신 부군수는 부임 직후 각 실과소원별로 업무보고를 마친데 이어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3일간에 걸쳐 순창읍 재래시장 현대화 사업장, 경천생태하천조성사업장 등 11개 주요사업장을 둘러봤다.

신 부군수는 해당실과장으로부터 그동안의 추진상황과 향후 추진계획을 보고받고 사업 추진상 문제점과 대책을 강구하는 등 군정현안파악을 위한 발빠른 행보를 보였다.

사업장 점검에 나선 신 부군수는 “역점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주요사업들이 차질없이 마무리 돼 지역발전을 가속화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사업이 완료되더라도 이를 잘 활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한 만큼 항상 책임감 있는 업무추진에 임해줄 것”을 강조했다.

이번 사업장 점검은 첫날인 8일 순창읍 재래시장현대화사업, 경천생태하천조성, 물무선도로, 금과지구전원마을조성, 향가관광자원개발사업장 등 5개소를 둘러봤다.

또한  9일 스토리가 있는 섬진강변개발, 농촌지역체재형가족농원, 장수시범마을조성사업장 등 3개사업장을, 10일에는 사조 장류공장, 복흥쌍치농촌생활용수개발사업, 순창고추장시원지전시관을 각각 둘러봤다.

군은 이번 사업장 점검을 통해 다양하게 추진되고 있는 각종 주요사업들의 차질없는 추진과 누수없는 군정운영에 더욱 박차를 가해나갈 계획이다. /임예원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