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구이면 후원물품 잇따라
상태바
완주군 구이면 후원물품 잇따라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1.02.0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구이면에 후원이 잇따르며 주위에 감동을 전하고 있다.
구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전호순, 최인규)는 구이면 관내 업체와 단체 등이 후원한 후원품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찾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구이면에 백미, 라면, 선물세트 등 다양한 물품이 기탁됐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 물품을 기증자들의 소중한 마음과 함께 구이면 관내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250여 세대에 전달했다.
이번 명절엔 구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 전호순, 최인규)가 주최하고, 관내에서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동참하고 있는 학래촌(대표 이순자), 국민가스(대표 김인흠), 대정축산부산물(대표 이형기), 썬텍에너지(대표 고원영), 전주 한양병원(원장 김기열), 구이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춘영, 구이배드민턴클럽(회장 최경술), 이용마(구이면지사협 전 위원장) 위원 등이 후원에 동참했다.
구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 유래없는 한파 등으로 근심거리가 많아진 주민들이 잠시나마 시름을 잊고 따뜻한 명절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호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시간을 내어 팔을 걷어붙이고 참여해주신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지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최인규 구이면장은 “주민들이 상생하고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